보도자료

(재)순천문화재단 '문화기획자 양성 아카데미' 우수팀 프로젝트 행사 추진
  • 순천문화재단
  • 2024-10-30 오후 7:27:34
  • 54


 
()순천문화재단 문화기획자 양성 아카데미
우수팀 프로젝트 행사 추진

- 112() 심화·전문가 과정 우수팀 선정 기획안 시연 -

 

()순천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문화기획자 양성 아카데미심화과정 우수팀이자 전문가 과정 수료팀의 프로젝트 순천아회은하에 띄운 빛과 소리112() 오후 2시 남문터 광장, 오후 330분 저전나눔터에서 각각 진행된다.

 

순천아회는 조선시대 풍류 속 절제와 우아함이 드러난 아회도를 오늘날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시민들과 함께 풍류를 즐길 수 있는 공연, 체험,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며, ‘은하에 띄운 빛과 소리는 우주를 콘셉트로 한 우리가족 별 만들기 체험, 은하수 너머의 음악여행을 주제로 클래식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.

 

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단계적 교육 과정을 통해 다듬어 온 기획안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이 직접 시연해보는 행사로, 현장에서의 운영 경험치를 쌓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. 관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.”라고 전했다.

 

한편, ‘문화기획자 양성 아카데미는 시민들의 문화기획 역량과 자생력을 강화시키는 기획자 양성 교육으로 지난 3월 말 순천시민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하여 415일부터 99일까지 총 18회차 과정이 운영되었다.

 

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(www.cfsc.or.kr)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삭제 이전 목록 다음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