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 순천 창작예술촌 1호, ‘미소(美笑) 짓다’
전시 개최
(재)순천문화재단(이사장 노관규)에서 운영하는 순천 창작예술촌 1호에서 11월 7일부터 21일까지‘미소(美笑)짓다’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꽃을 테마로 각자의 창작적 작품을 통하여 향기로운 미소를 띄게 할 이번 전시에는 국내·외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작가 3인(김명이, 김화수, 한난영)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, 작가들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작품과 함께 관람하는 모두에게 화사한 미소를 선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기획되었다.
또한 이번 전시를 통해 현재 유휴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 순천 창작예술촌 1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줄 것으로 기대된다.
(재)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“창작예술촌 1호의 첫 기획전시를 순천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님들과 함께 시작 할 수 있어 뜻 깊은 전시가 될 것으로 보인다. 많은 분들이 작가님들의 작품들을 관람하며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.”고 밝혔다.
(재)순천문화재단에서 수탁 운영중인 순천 창작예술촌 1호는 월~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(www.cfsc.or.kr) 또는 순천 창작예술촌 1호(061-746-2907)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.